ABKO
A/S
A/S 정책 및 운영 방침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에게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약관은 대한민국 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1. A/S 적용범위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해 적용합니다.
 
2. A/S 적용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3.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주식회사 앱코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2) 주식회사 앱코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4. 제품 무상보증기간
1)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구입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수기영수증 적용불가)
2)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유통기간 최대 3개월까지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유상으로 서비스를 받으셔야 합니다.
4) 구입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초기불량으로 인정되어 불량일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되며, A/S업무상 TEST 후 출고될 경우 상품이 개봉될 수 있습니다.
    1개월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됩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1개월 이내를 말하며,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5) 보증기간 이내 제품의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할 경우 동급의 제품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됩니다.
6) 당사와 별도 계약에 의해 납품된 제품(OEM 등)에 대한 보증 기간은 그 계약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5. 유상 서비스 규정
본 규정은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경과되었거나,
무상보증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6. 서비스 불가 규정
1) 보증기간 상관없이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제품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2) 제품의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 중 단종으로 인하여 수리 및 교체가 불가능할 경우.
3)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4) 사용자의 부주의 및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5)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된 경우.
6)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 한 경우.
7)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심한 먼지와 이물질 등이 있을 경우.
8)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7.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자의 변심 또는 오구입 건의 경우 당사에서는 환불에 관한 의무가 없으며,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제품이 고장이 난 경우 제품보증기간 동안 무상 서비스로 진행되며 환불은 불가합니다.
3)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교환을 받으신 경우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이 가능합니다.
4) 각 부품들 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6) 1주일 이내의 제품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처를 통해 처리 받으시기 바랍니다.
 
8. 데이터 복구서비스에 관한 규정
1) 당사의 저장매체를 구입하여 사용 중 제품에 이상으로 발생되는 고객의 데이터의 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의 데이터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구매자에게 보상처리 할 의무는 없습니다.
 
9. A/S 신청 및 택배 이용방법
A/S 신청은 고객지원센터(마곡) 방문 또는 택배(김포)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케이스의 경우 불량에 해당하는 부품만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시스템 전체의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택배 온라인 접수: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전화 접수: 1588-1255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당사가 지정한 계약 택배 사를 이용 하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 사 및 퀵서비스로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를 이용한 A/S를 요청하시는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 하셔야 하며, 이 중 1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타사 제품 반송에 대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택배 운송비
초기불량 당사에서 왕복부담
무상보증기간 편도 부담
보증기간초과 고객님께서 왕복부담

     ※ 택배 보내실 주소

  • 택배 AS 접수 : 경기 김포시 양촌읍 황금4로 94 (내방 AS 불가)
  • 내방 AS 접수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1로 20 M시그니처 7(단순접수만 가능)
  • 이름 : (주)앱코 고객지원센터
  • 연락처 : 02-716-6114
  • (09:00 ~ 17:00까지 운영 / 12:00~13:00 점심시간 방문 불가)
위 내용에 동의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동의 하시겠습니까?

ABOUT ABKO
본사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1로 20
M시그니처 7층 주식회사 앱코
 
업무시간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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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4로 94
 
업무시간 09:30~17:00
점심시간 12:00~13:00

(공휴일 및 토/일 휴무)
고객센터 : 02-716-6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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