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KO
앱코 AS전용 홈페이지 입니다.
A/S
주식회사 앱코 A/S규정 안내
 
업데이트 날짜: 2022년 2월 3일
 
 
본 약관은 주식회사 앱코에서 판매한 제품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들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약관은 국내에서 정식 유통된 제품에만 효력을 갖습니다. (해외 유통 제품 국내 AS 불가)
 
주식회사 앱코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과 고객에게 공평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뢰도를 높이며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주식회사 앱코는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것입니다.
 
주식회사 앱코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을 당사 사이트 내에 공지함으로써 직접 확인하도록 합니다.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초기불량 제품 규정 안내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 제품에 문제가 발생된 경우 당사문의를 통해 불량여부 확인 후 구입하신 판매처를 통해 새제품으로 교환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판매처에서 교환처리가 어려우신 경우 당사에서도 교환처리가 가능합니다.
    (최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를 말하며, 구매내역을 반드시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구매일로부터 7일 이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된 경우 교체가 아닌 무상 수리처리 됩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 침수, 등 기타과실 사유로 인한 고장의 경우 초기불량으로 인정하지 않습니다.
 
 
 
◇ 무상 A/S 규정 안내
   
주식회사 앱코는 12개월 무상 A/S 보증합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1) 당사에서 판매한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은 최초 구입일(구입영수증, 거래명세서, 인터넷 거래내역 지참 시)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수기영수증 적용불가)
 
2) 구매내역 증빙이 불가한 경우 제품의 생산년월 기준으로 보증기간 인정되며, 이후 기간에 대해서는 본사 정책에 따라 유상 A/S 로 처리, 진행됩니다.
 
3)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모델 제품 대체로 진행됩니다.
 
4) 수리 또는 대체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 입니다.
 
 
 
◇ 유상 A/S 규정 안내
   
주식회사 앱코는 무상보증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해서 12개월 유상 A/S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일부 제품의 경우 무상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
 
제품에 대하여 A/S를 받으실 경우 무상수리 보증이 만료 되었거나,
무상수리 기간 이내라도 유상수리에 해당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징수하는 업무에 대하여 적용합니다.
 
1) 무상수리 기간이 만료된 이후, 서비스를 받으실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2) 무상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불량증상의 경우 정책에 의하여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수리 또는 교환처리가 불가한 경우, 별도 안내 후 동급의 다른모델 제품으로 유상 대체처리 됩니다.
 
4) 대체 상품에 대한 보증기간은 3개월 입니다. 
 
 
◇ 무상 및 유상서비스 불가 규정 안내
 
1) 무상 및 유상 보증기간이 만료된 경우 ( 무상 보증기간 1년, 유상 보증기간 1년, 일부 제품의 경우 보증기간이 상이하며, 제품 보증서 상의 무상보증기간 기준하여 처리
 
2)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제품 손상 및 파손으로 인하여 수리 및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
 
3)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 정보(모델명, 시리얼 등)가 훼손 및 파손된 경우.
 
4) 침수, 화재 및 천재지변 등에 의한 이상증상 발생, 제품 손상 및 파손 된 경우.
 
5) 제품을 임의적으로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개조) 한 경우.
 
6)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했다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오염이 심한 경우.
 
7) 품질 보증기간이 종료되었거나 확인이 불가한 경우.

8) 고객정보 미기재로 접수업무가 진행될 수 없을 시, 2주 후에 착불 반송됩니다.

9) 유상서비스시 충분한 안내가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1개월 동안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시 고객님께 반송 진행됩니다.
 
 
 
 
◇ 환불에 관한 규정
 
1)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의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구매하신 판매처를 통해 처리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제품 구매 후 한달 이내에 동일 증상으로 3회 이상 AS입고가 되신 경우 동급의 타모델로 교환처리 또는 구입가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3) 소비자의 과실로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유상서비스로 진행 되거나 경우에 따라 수리불가 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4) 각 부품들과의 호환성 문제로 인한 경우 환불은 불가합니다.
 
5) 제품을 임의적인 분해, 파손 및 용도 변경을 한 경우 제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환불이 불가합니다.
 
 
 
 
◇ 데이터 복구서비스에 관한 규정
 
1) 당사의 저장매체를 구입하여 사용 중 제품에 이상으로 발생되는 고객의 데이터의 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복구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의 데이터손실에 관하여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구매자에게 보상처리 할 의무는 없습니다
 
 
 
※ A/S 택배접수 이용안내
 
 A/S 신청은 택배접수를 통해 제공되며, 출장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모든 서비스 진행 시 제품 선출고는 진행되지 않으며, A/S를 요청한 제품이 입고된 후 점검을 통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 A/S 택배발송 및 처리과정 안내
 
 
1. A/S 접수증 작성 후 프린트 합니다.
 
AS 접수증 다운로드 링크    WORD 파일 : http://gofile.me/5HRbA/VdBI7Y2qz
                                    PDF 파일: http://gofile.me/5HRbA/eJ0aCPjNS
                                    이미지 파일: http://gofile.me/5HRbA/cY2oc8l2Z
 
 
2. 서비스 받으실 제품과 접수증, 구매내역서를 동봉하여 안전하게 포장합니다.
 
 
A/S센터 주소 : 경기도 김포시 황금4로 94 앱코 (내방 접수 및 A/S는 불가합니다.) 
 
연락처 : 1644-0844
 
 
3. 초기불량건의 경우, 지정택배사 CJ대한통운을 통하여 온라인 접수: https://www.cjlogistics.com/ko/tool/parcel/reservation-general
                                                                           전화 접수: 1588-1255
                                                                        모바일 접수: CJ대한통운 어플 다운 및 실행 후 우측 상단의 '택배예약' 기능 이용
 
무상 및 유상처리건의 경우, 편하신 택배사 이용하여 접수 (우체국택배, 로젠택배 등)
 
 
◇ 택배이용시 운임비용 안내
 
         구매내역 동봉하시어 구매일로부터 한 달 이내인 부분 확인 시 당사 왕복 부담
     
         무상보증기간 : 고객 편도 부담 (선불 입고 시 선불 출고)
 
         유상수리기간 : 고객 왕복 부담
                
퀵서비스 이용 시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하며, 운임은 해당 업체에서 지정한 금액으로 발생됩니다. 퀵 서비스 운송간 발생하는 운임, 배송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택배를 이용한 A/S를 신청하시는 경우 “성함, 연락처, 주소, 제품에 대한 불량증상을 반드시 메모 첨부 하셔야 하며,
   이 중 한 개라도 누락이 되는 경우 A/S가 지연되거나 제품이 발송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주소지 불명이나 수령이 되지 않아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시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타사 제품 착오발송건에 대한 택배 왕복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택배발송 시 포장에 주의를 하셔야 하며, 배송 중에 일어난 파손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규정은 국내에서만 유효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보내는 경우 제품의 보증기간에 상관없이 배송비용은 왕복비용 전액 고객님 부담입니다.
 
위 내용에 동의하시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동의 하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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